바람 프레임이 너무 낮아요

기타 게임실행
천인

선인아재@연

조회 1702 추천 0 2024.05.12 PM 03:48:56
프레임이 30~35정도로 밖에 안나옵니다

제가 레식, 디아4, 하고있는데도 프레임 드랍 없습니다.

바람의나라만 렉이 걸립니다

컴퓨터는 조금 오래 되긴햇는데 예전에 할때는 프레임 잘 나왔습니다.

바람의나라 이 게임 하나만 프레임이 안나오니 너무 답답합니다

엣지 설정중에 사용 가능할 경우 그래픽 가속 사용을 끄면 렉이 더 심해집니다

진짜 아무도 원인을 모르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5.12 PM 08:46
     
    클라이언트 노후화와 서버의 노후화가 주원인인듯합니다

    사람이많이모이는지역에 갈경우 더심해집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