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스킬 이거 맞나요??

캐릭터 직업
평민

햄근@연

조회 924 추천 0 2024.05.12 PM 05:49:23
아니 대기시간 이런거 보면 실제 스킬쿨이랑 다르게 표기되는거 같은데 이거 맞아요..?


그리고 그냥 일반스킬들도 자동사용이 너무 많은데 자동으로 써지는거있고 아닌고있고.. 뭐가뭔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12 PM 06:36
     
    자동마법 활성화시 체력 마력이 쭉쭉 닳으니 이 점 유념하시길….

    추천 0

  • 천인 풍림소년@연
    2024.05.12 PM 06:56
     
    몇 레벨이신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용하는 자동사용 기술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기탈취 / 절기흡수 / 수호낙뢰 / 빙글번쩍 / 신성해제 / 집중방어 / 집중공격 / 하늘기도 / 완전방어 

    추가로 행운은   메뉴 - 설정 - 단축키 - 조작 (거의 맨 아래로 스크롤 ) 마법 내게 즉시 사용1~0 중에서 

    행운 넣으시고 가끔 눌러주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실제 대기시간이랑 스킬쿨이 다르다고 하셨는데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스킬 쿨타임은 오직 천기쪽만 보세요.


    만약 스킬쿨이 돌았는데 스킬 사용이 안되신다면 후딜레이 때문일 수 있습니다.(버프 제외)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