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내 교환하고 싶은데 클라이언트? 이게뭔가요??

캐릭터 직업
살수

살맛나@하자

조회 524 추천 0 2024.05.14 PM 11:13:01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 로 계정내 교환해야 한다고 하네요 ㅠㅠ

클라이언트 설치 실행 방법 등 

아시는 분 혹은 블로그 주소라도 부탁드립니다 행님덜!!

꾸벅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14 PM 11:17
     

     교환이 다른 사람들과 이뤄지지 않고 같은 계정 내 교환 가능하다는 얘기인것 같습니다.

    추천 0

  • 살수 살맛나@하자
    2024.05.14 PM 11:20
     
    아뇨 클라이언트 하는 방법이요 ..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14 PM 11:35
     
    클라이언트 실행하는 거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다른 것 설치할 필요 없이

    게임시작을 누르시면 일단 게임창 1개가 생성되잖아요
    캐릭터 본캐든 하나 접속하시고
    한 번 더 게임시작 누르시면 게임창 1개가 더 생성됩니다.
    그렇게 부캐든 접속하셔서 

    본캐와 부캐로 교환 누르셔서 교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바람의나라에선 최대 클라이언트 4개까지 지원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