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자동마법 뭐뭐쓰시나요?

캐릭터 직업
전사

산타루치아@하자

조회 739 추천 0 2024.05.15 AM 12:40:50
갈증이나 자혈갱생도 자동으로쓰는게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15 AM 02:03
     

     자동마법을 쓰면 체/마가 쭉쭉 닳기 때문에 가능하면 사용 안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