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이나 황돋 능력치뒤에[x] 표시는 뭔가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서노나라@연

조회 709 추천 0 2024.05.15 AM 11:55:12
각인이나 황돋 능력치뒤에 

[x] 표시는 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15 AM 11:59
     
    합연산이 아닌 '곱연산'이라는 것을 표기한 것입니다.

    (장비, 신체강화 등으로 얻은 옵션 수치에서 해당 %을 곱한 만큼 해당 능력치가 올라갑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