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오른쪽키 누르면 밑에 짤리는데 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캐릭터 기타
도사

응찐다@연

조회 524 추천 0 2024.05.17 AM 05:04:27
아이템 오른쪽키 누르면 밑에 짤리는데 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17 AM 05:08
     
    화면에서 위쪽으로 아이템을 옮긴 뒤 다시 우클릭하여주면 다 볼 수 있을 겁니다 바람F10설정에 들어가 화면을 바꿔가며 개인취향이나 pc사양에 맞게 설정해줍니다

    추천 0

  • 도사 응찐다@연
    2024.05.17 AM 05:25
     
    맨위쪽으로 해서 오른쪽키 눌려도 짤리는데

    환경설절 어떻게 바꿔야하나요??

    추천 0

  • 전사 성심@무휼
    2024.05.17 AM 05:53
     
    화면을 와이드 모드로 사용해보심이 어떠실지..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5.17 AM 07:41
     
    아이템 정보가 짤리는경우는 대부분 해상도가맞지않아서입니다.

    와이드창모드를 이용하시고 마우스 휠스크롤을 내려서 정보가보이는경우도 가끔있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