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오른쪽키 누르면 밑에 짤리는데 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성심@무휼
-
2024.05.17
AM 05:08
-
-
화면에서 위쪽으로 아이템을 옮긴 뒤 다시 우클릭하여주면 다 볼 수 있을 겁니다 바람F10설정에 들어가 화면을 바꿔가며 개인취향이나 pc사양에 맞게 설정해줍니다
-
-
도사
응찐다@연
-
2024.05.17
AM 05:25
-
-
맨위쪽으로 해서 오른쪽키 눌려도 짤리는데
환경설절 어떻게 바꿔야하나요??
-
-
전사
성심@무휼
-
2024.05.17
AM 05:53
-
-
화면을 와이드 모드로 사용해보심이 어떠실지..
-
-
궁사
릭죄@연
-
2024.05.17
AM 07:41
-
-
아이템 정보가 짤리는경우는 대부분 해상도가맞지않아서입니다.
와이드창모드를 이용하시고 마우스 휠스크롤을 내려서 정보가보이는경우도 가끔있습니다.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