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고팔 연마 관련 문의 드립니다

아이템 분해&강화
천인

이르앗@연

조회 1835 추천 0 2024.05.18 AM 12:56:16
안녕하세요

바람패스로 얻은 상고팔을 2쌍 끼는데 지금 전투력 3.88에 마치가 49퍼정도 되는 상태인데요

연마를 20성까지만 하면 마치가 16퍼정도 붙는다고 되있던데 팔찌 2개 딱 20성까지만 연마하면 쓸만할까요 아니면 효율이 안나올까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18 AM 01:15
     
    20레벨의 마치 16% 자체로는 쓸만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상고팔은 기타연마라서
    이전보단 싸졌지만 그래도 아직 돌파석4성 1개당 가격이 연서버 기준으로 40만전 대라서
    현재 10레벨, 15레벨 돌파성4성이 필요한 개수가 각각 50개이기 때문에
    연마 20레벨까지 적어도 총 4천만전은 들어가서
    상고팔에 연마하는 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금린반지 6성/ 금린노리개6성 등을 구하셨을 때
    아니면 환웅손류 7성 이상을 구하셨을 때 연마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어차피 중국 손부위, 환웅 손부위 20레벨에도 마법치명 16%가 붙어있습니다.
    + 참고로 상고팔에는 방무가 없습니다.
    202508

    추천 1

  • 전사 성심@무휼
    2024.05.18 AM 02:39
     
    상고팔은 방무 마치 붙어있어 연마20레벨에 마치 16%씩 더 붙으면 마치셋으로 최강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