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 잡으면 자동으로 퀘스트템 안들어오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임무 고균도
도사

쪽셋@연

조회 507 추천 0 2024.05.18 PM 07:40:54
알려주세요.......

환상의섬에서 몹 잡을때마다 선장의일기가 나오는데 이거 안나오게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18 PM 07:42
     
    아이템 마우스로 클릭하고 좌측 지도상 아무 곳이나 옮겨놓으면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고 뜹니다 그때 삭제하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