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기술연마 기술을 마법창으로 옮기는 법 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전사

흑풍보검@무휼

조회 743 추천 0 2024.05.18 PM 08:24:57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작한 바린이 입니다 ㅠㅠ

기술연마 창에 있는 요괴기원 기술을 사용하고 싶은데, 기술연마창에만 있고

마법창으로 옮겨지질 않아서 사용할 수 가 없네요. 

기술연마창에 있는 기술을 마법창으로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18 PM 08:27
     

     보통 마법(기술연마)은 적정 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마법창에 마법이 생깁니다.
     아마도 붉은색으로 뜨는 마법은 아직 적정 레벨이 되지 않았다는 뜻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