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 8등급장비

육성 환수&신수
천인

불운한인간@연

조회 1457 추천 0 2024.05.19 PM 01:23:50
현재 주작7등급 투력셋끼고있고
투력 8만넘겼는데
황룡 곧있으면 8등급되는상황에 노템인상황입니다

황룡8등급되면 권능 배우고
장비맞출때 주작투력셋 처분후에

적당한 방관셋으로가야되나요?
아니면 투력셋으로가야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19 PM 01:27
     

     황룡은 필히 방관셋으로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듣는 바로는 요즘 연서버에 황룡 장비 및 방관셋 시세가 조금 싸졌다고 들었는 것 같은데 필히 구입하시길...

    추천 1

  • 도사 룟티@연
    2024.05.19 PM 01:28
     
    우선 질문자님 전투력 목표가 몇이실까요? 

    8만이 되면 시동환수 1마리, 수호환수 1마리가 가능합니다. 격수라면 시동환수는 당연 황룡으로 가는게 가장 좋고, 투력 8만을 만드신 후
    현재 투력용 주작을 수호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서 주작 장비는 처분하지 마시고 가지고 계시기를 추천드려요.

    딜이 부족하다 싶으면 방무나, 방관 셋으로 가시면 되고, 투력을 올리는게 목표라면 투력셋으로 가시면 됩니다.

    보통은 방무/방관셋으로 가는 편입니다.
    202309

    추천 1

  • 천인 불운한인간@연
    2024.05.19 PM 01:36
     
    현재 주작 투력셋낀상태로 수호 백호 5000투력인상태인데 수호 백호가 이속증가가 더높아서 황룡 + 백호로 갈생각입니다 지금 장비가 방무세팅이라 그래서 주작투력셋 처분후 황룡 방관or방무 장비맞추는데 보태고 백호 장비는 천천히 맞출생각입니다 목표투력은 산군정도보고있습니다

    추천 0

  • 전사 성심@무휼
    2024.05.19 PM 01:50
     

     환웅셋에 용무기에 기본 템이 연마나 돌파에 좋으시네요. 황룡에 조금 욕심을 더 내셔서 높은 방관작 가심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1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5.19 PM 01:56
     
    지금 황룡장비 엄청 싸져서 방관작 사시면 될듯, 방관작이라도 투력챙기는게 은근 중요해서 방관에 잡돋 붙은 투력좀 되는 장비들로 마련하세요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