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 갔는데 자꾸 한방에 죽는데 왜그런거에요??

육성 천마전
궁사

탄소제로@연

조회 772 추천 0 2024.05.20 PM 03:05:56
악귀문 갔는데 자꾸 한방에 죽는데 왜그런거에요??

생환대법 그거 받고 갔는데도 부활안대는데 

원래 그런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20 PM 03:13
     
    악귀문 내 승급도전에 성공해서 승급 2번 하게되면
    그때부터 전사몹이 노호검황과 같은 뿡 스킬을 사용합니다.
    그게 데미지가 많이 세서 거기서 한방에 죽으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