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압게이지 리셋 왜케 빨라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후방짤@연

조회 498 추천 0 2024.05.20 PM 08:14:21
유튜브 보면 천천히 약 2초? 가량 거쳐서 회복하던데

다이쇼 제가 팰때는 왜 0.5초만에 회복해버리는것같은 느낌...? 이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4.05.20 PM 08:44
     
    4~5줄 깍으면 제압이 바로찹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