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질문 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도적

만자센세@연

조회 370 추천 0 2024.05.21 AM 06:25:12
궁사 키우고 있습니다
위 장비는 환웅의 머릿깃 7성인데 각인 방무 달린 줄 알고 싸길래 헐래벌떡 샀더니 무슨 방어도네요 ㅠㅠ
이거 그대로 끼면 안되겠죠? 차라리 추출해서 팔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21 AM 06:37
     

     투구 방어도 각인을 pk에서 사용하긴 하는데, 수치가 낮아 pk에 사용하기에 애매합니다.
     각인을 추출해서 파시고 방무나 방관 각인을 투구에 박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0

  • 궁사 히카도르카카@연
    2024.05.21 AM 08:02
     
    이미추출 2회 한적이 있어서 추출비서 3개나해야되네요 ㅜㅜ 바람포인트 사셔서 추출하셔서 파세요! 캐시로 사거나 거래소에서 사는것 보다 바람포인트가 많이쌉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