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험도 바꿀게없어서 18k 요강이나 해서 열시미 자사 돌리고하는데.
패스에서 보상 템 혹시 어디다 써먹을수잇을지 여쭤봅니다
판매로 이끌어서 돈을 번다던가..먼가 처리 방법? 좋은방법 공유부탁드립니다
패스 7캐릭 완성해서.......
1. 강화슬롯 및 마저 / 방어 +무기 > 이것들 엣날에 필요할땐 죽도록 없다가 이제는 너무 많아서 쓸대가없는데 보통 어디다 쓸수잇을가요
2. 유물 5성 맨날 주는데 이건또 어디다 쓸수잇을가요...
3. 보통 2품 캐시템들 넘치면 어디다 쓰나요 버려진 500~600 부캐들잇는데 저기다 그냥 끼워주시나요..
4. 찬란한 금두꺼비 / 마사/ 사령웅들은 어디다 쓸수잇을까요..
5. 마지막으로 태닝은 저거 써서 포인트?로 기간늘리면 제일 이득일까요 (엣날에 모험에서도 줫던거같은데 기간 늘리는거../ 없어진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