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무기에 관해서 질문좀 드립니다 ㅠㅠ

캐릭터 직업
궁사

몽니궁@연

조회 857 추천 0 2024.05.22 AM 09:01:57
현재 중국무기 7성에 40연마 끼고있는데 60연마 하기에는 돌파재료가 상당히비싸더라구요..

비싼건 돈 모아서 한다고 치는데 이 무기에 이돈주고 계속 연마하는게 좀..마음에걸려서요

고대마령적혈겸8성으로 교체할까 고민이 됩니다..ㅠㅠ

고대마령8성 연마작 안된거랑 끼고있는 40연마 7성무기랑 차이가 많이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22 AM 09:59
     
    네 7성무기 쓰시면서 천천히 마령무기 연마해가시길 바랍니다

    추천 0

  • 살수 경산고니@연
    2024.05.24 PM 08:40
     
    딜만놓고보면

    노말기준 후암구겸절이 더좋아요

    연마는 마령무기가 훨씬더어렵구요

    명중이 충분하고 필살률이 100미만이라면

    후암구겸계속쓰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