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시련이랑 레이드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화살서리@연

조회 710 추천 0 2024.05.24 PM 07:58:52
아직 템을안맞추긴햇는데 궁사 시련규약 다넣고 돌면 재축빨아도 피감당이 안되더라구요 연사도 껏는데 

이게 반사뎀이아픈건지 체력회복효과50퍼때문에 피가딸린건지.. 뭘꺼야할까요?

그리고 궁사는 혼자 레이드돌기 힘든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4.05.24 PM 08:19
     
    궁사는 8차 이전까지 솔플로 시련과 레이드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템이 좋아도 힘든데, 템이 없는 상태면 많이 어렵습니다.
    가능하시다면 8차 까지 고정 도사를 구해서 컨텐츠를 즐기시길 추천 드립니다.
    202309

    추천 0

  • 궁사 화살서리@연
    2024.05.24 PM 08:23
     
    어 8차하면 뭐가 좀 달라지나요?

    추천 0

  • 주술사 제갈수빈@연
    2024.05.24 PM 08:35
     
    부캐 궁사 키우고 있는데 청룡 시동을 하니까 환상의시련에서 확실히 수월했습니다.

    레이드는 황룡시동이 보통 일반적일텐데 그 점은 도사와 같이 파티플레이로 해보면 좋겠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