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황돋수치랑 각인수치랑 다른가요?

아이템 각인
궁사

화살서리@연

조회 888 추천 0 2024.05.25 PM 07:10:57
예전엔 각인10퍼가 수치로는100이였고 황돋은 10퍼가 템으로 올라간수치의 10퍼였는데

요즘도 그대론가요? 아니면  각인이나 황돋이나 템으로 올라간수치의 퍼센트로 올라가나요? 

각인에서 방무 방관이 퍼센트로 바뀌어서 헷갈리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25 PM 07:24
     
    % 패치 뒤로는

    각인이랑 황금돋보기 뒤에 [x]가 생겼는데 이건 곱연산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10%라고 치면 현재 신체강화와 장비등으로 얻은 수치의 10%만큼 올라가는 걸로 보시면 됩니다.
    (ex) 신체강화와 장비기본옵션으로 방관이 1000이라 치면 방관 10%를 쓸 경우 100만큼 올라갑니다.)

    즉 현재는 각인과 돋보기는 다 곱연산으로 보시면 됩니다. (말씀하신 신체강화,템으로 올라간 수치의 %만큼 올라갑니다.)
    202508

    추천 1

  • 궁사 화살서리@연
    2024.05.25 PM 07:29
     
    다 곱연산인가요? 그럼 만약 방무가 100인데 무기각인으로 1.6퍼가 4줄이면

    100*1.016*1.016*1.016*1.016 이렇게 계산식이 나오는건가요?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25 PM 07:38
     
    각인과 황금돋보기의 %끼리는 합산하시면 되구요

    그 합산한 %를 가지고 신체강화, 장비수치에 곱연산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캐릭터상태창 > 능력으로 들어가보시면 각 능력치마다 %로 증가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