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다이쇼군 레이드 질문드려요
캐릭터
직업
마카롱라임@연
조회
1849
추천
0
2024.05.25 PM 10:47:38
방무 289
방관 439
공증 80%
마증 288
마치 95%
명중률 254
렙800 주술 입니다
다이쇼 잡을때 딜이 안들어가요ㅠㅠ
스팩 부족인가요? 아님 딜을 한꺼번에 넣는 시간때에 넣어야하나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4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알콩알이@연
2024.05.25
PM 11:42
그걸로 800 까지 어떻게 키우신 겁니까..? 대단합니다.
여튼 레벨이 높으시고 스펙도 충분합니다. 다만 피흡무시가 몇인지 알 수 있을까요?
피흡무시가 권장보다 낮으면 잡기 힘들 겁니다. (주술사 분들은 제압 때 극딜을 넣으시더라구요)
만약 피흡무시가 권장보다 높다면... 딜이 잘 안 들어가는 건 정상입니다. 성역주는 원래 약해요
회선폭풍 같은 것도 딜이 엄청 잘 들어가진 않을 거예요
주술사는 극딜을 노려야 합니다. 제압 거의 다 까지면 생사부 넣고 제압 때 극딜 넣으세요 생사부 -> 헬 삼매 -> 십자 등등
극딜 넣는 사이클만 연습하시면 충분히 잡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영술사
마카롱라임@연
2024.05.26
AM 12:20
피해흡수무시 127% 네요 ㅠㅠ
신고
추천
추천 0
주술사
어둠과빛은@연
2024.05.26
AM 12:44
처음사천왕은 아마 잘잡을거같고 폭류유빙같은거 제압게이지 보라색게이지 잘깐다 들엇고 뭐 아니면 뇌격구라던지 제압게이지잘보고잇다가
게이지가 다 사라지기직전에 생사부넣고 염화강체쓰고 십자쓰고 십자쓰고 삼매쓰고 딜다떄려박으면 쉽게 잡을거같은데여
8줄쯤부터 사자의미련뜨니깐 닿으면 침묵걸리니깐 사자의미련뜨면 뭐 주술은 끊을기술이 없는걸로 아니깐 뒤로 뻇다가 다시극딜하고 그러면 뭐충분히잡을듯? 호신뇌전도 걸어두시고 경직저항이엿나 잇으니깐 도핑은 다하시고 들어가시는거죠? 사냥한약+사냥종합시약 전표요즘 꽤퍼주는걸로아니깐
직업이 천인이긴한데..피해흡수 90프로 거든요 잘잡던데 아 글고 제압게이지 다 깔때맞춰서 칠흑중기술서같은것도 같이섞어서 폭딜넣으면 걍녹습니다
뭐 가능하시면 스왑갑 그림자기술서를 쓰고 들어가시거나 살수부캐잇으시면 다이쇼앞에세워놓고 룹해놓고 차원틈으로 그림자방패 치킨 튀김옷마냥
입혀가지고 들어가면 죽을일 없이 안정적으로 꺨만합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궁사
릭죄@연
2024.05.26
AM 07:23
주술사기준 다이쇼군잡기가 까다로운편입니다.
시간마다 은신하기도하고 침묵걸리기도 하다보니 그래지는 경향이긴한데, 제압타이밍(체력바 아래 얇은 게이지)에 헬파+삼매류 등을 연달아 사용하시면 되긴하지만 현재 스펙으로는 제압을 4~5회까진 보셔야될듯합니다
2025
03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