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무과금 전사 무기사려는데 무기옵션 뭘봐야하나요?

아이템 장비
전사

충남최윤혁@연

조회 1112 추천 0 2024.05.26 PM 10:23:01
깡뎀 높은게 좋나요
아니면 체력 퍼센테이지 증가가 좋나요
방관이 제일 좋나요?
전투력이 제일 좋나요? 

옛날 감성으로 진일신검5성정도 끼고싶은데 지금 환영은성검 끼고있습니다
진일신검5성 사서 껴도되나요?

ㄹㅇ 무과금으로  노가다하면서 금전 170만전 모아놨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4.05.26 PM 11:05
     

     방관 높으면서 방무 마치 공증 붙어 있고 파괴력 높은 무기가 최고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