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환수추천좀

캐릭터 직업
살수

어딘가아픈애@연

조회 1556 추천 1 2024.05.27 PM 03:04:48
주술사 환수 추천 부탁드려요 주작 청룡 현무 백호 황룡 다있습니다 전부7단계고 황룡은4단계입니다
황룡은 레이드에서만 쓰나요? 아직 부가옵션같은건없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27 PM 03:47
     
    보통 황룡 8단계 권능을 배웠을 때부터
    레이드에 주로 사용합니다.

    사냥에서 호박 더 모으시려면 그때만 백호를 시동용으로 쓰시고
    시련에서 경험치 더 얻으실 생각이시면 그때 현무를 시동용으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에는 황룡을 사용하시구요

    수호환수로는 백호,주작으로 추천드려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