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에서는 주술사 별로인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캐주얼리@연

조회 866 추천 0 2024.05.27 PM 07:22:45
 부여성 뫈장에서 친해지신분2명 생겼는데 어떤 상승범처럼 도적사람이 절 노리더라고요 아 
주술사는 엣날에 밥줄인 헬파이어가 딜이 안나오던데 그사람이 렙 높아서 그럴수도있고 
노도성황 뺴고는 별로더라고요  술사는 역시 사냥이 중심인가봅니다  
무한장에서 궁사가 진짜 좋긴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무당리코@연
    2024.05.27 PM 09: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문자답인가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5.27 PM 11:11
     
    주술사 pk도 연습많이하시고 템이 받쳐주면 충분히 좋은 직업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