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린노리개? 연마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평민

임시임시임@무휼

조회 3314 추천 0 2024.05.28 PM 02:46:37
안녕하세요 뉴비라서 그런데

백기린팔찌를 쓰고있었거든요 근데 금린노리개4성? 요거 40연마해서 쓰는게 더 좋다길래..

금린노리개4성 40연마 하려면 얼마정도 비용이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너무 많이들어간다면 20연마도 괜찮은지 궁금해요

혹시 전투력이 51000 다이쇼군 까지밖에 못가는데 제가 자급적으로 재료수급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28 PM 02:56
     
    40까지의 연마 자체로만
    연마석 114개에 금전 291만전이 들어갑니다.
    (물론 돌파비용과 재료 금린노리개 2성 2개, 3성 2개, 4성 2개는 별도입니다.)

    레이드 길라잡이로 연마석 60개정도는 수급이 가능하구요
    중국 장비 자체로는 다른 지역 장비들보단 쉽게 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금린노리개4성 자체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으니 직접 만들어보시고 만약 부식이 되면 그걸 갈아서 연마석으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202508

    추천 1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5.28 PM 03:05
     
     20연마는 연마석 38개(개당 9만원쯤) + 70만원 + 2성장비 2개(노손상) 들어갑니다.

     이정도는 다이쇼 레이드만 열심히 돌아도 직작 가능합니다.

     40연마는 위에 분이 올리신 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부캐에 금린노리개4성+20연마+황돋투력800대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장기적으로는 6성금린노리개를 싸게 사셔서(이번주 2500수준) 천천히 60연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