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아 하나만 물어볼게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주쭈사@연

조회 374 추천 0 2024.05.28 PM 11:27:53
창모드로 어케킴? 컴터가 후져서 안켜짐 ㅡㅡ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5.29 AM 01:11
     
    F10를 누르면 창 하나 나옵니다

    이 창에서 옵션 밑에 화면옆 보시면 화면모드 창모드 전체화면

    보이실꺼에요 창모드옆에 동그라미 체크 하시면 창모드로 바로 될꺼에요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4.05.29 PM 12:32
     
    아마 유저가 사용하는 모니터가 거의 가로:세로 비가 16:9일겁니다.

    이 비율 모니터가 아니라면 혹시 안될 수 있지 싶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