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시동관련

기타 이벤트
도적

신석연@연

조회 1560 추천 0 2019.07.29 AM 01:46:53
황룡시동을 제가 예전부터 /ㄹ1 이렇게 사용했는데 오랜만에 들어와서 전위력초기화하고 시동찍었는데 환수스킬번호창에 안뜨네요ㅎㅎ;

대신 환수 명령 목록에 ㅅ이 있더라구요 이거로만 쓰라고 패치가 된건지

/ㄹ1 이게 습관이라서 /ㅅ 이게 불편해서요ㅎㅎ 

패치라면 굳이 스킬 번호창을 없앨 필요가 있나 해서 궁금하네요ㅎ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박사@호동
    2019.07.29 AM 01:50
     
    저도 패치전에는 /ㄹ1 이런식으로 쓰거나, . 누르고 쓰거나 했는데요.

    현재는 패치이후 /ㅅ 로 쓰고있어요. 처음에는 불편해도 쓰다보면 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ㄹ1은 3번 눌러야하고 /ㅅ은 두번만 누르면 되니깐요.
    201906

    추천 1

  • 전사 박사@호동
    2019.07.29 AM 01:51
     
    굳이 바뀐이유는 정확히는 알수없지만, 현재는 편해져서 그냥 /ㅅ로 쓰고 있습니다.

    다시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또 바뀐다고 해도, 다시 불편할꺼 같아요.
    201906

    추천 1

  • 주술사 겜러@연
    2019.07.29 AM 03:42
     


    예전의 패치로 인해 조작방법이 " /ㄹ "에서 " /ㅅ "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손을 적응시키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 ..



    2019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