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각성 문의

캐릭터 직업
주술사

클롼@연

조회 713 추천 0 2024.05.31 PM 04:05:16
9등급 99랩 환수를 각성하면
6등급환수가 된다는데..


이 각성은 무슨 이유? 목적으로 하나요??

투력도 천단위 이상 깍일 것 같은데요..

조언 부탁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5.31 PM 04:53
     
    초월스탯이 엉망인 경우 리셋하는 개념입니다

    리셋하면서 원하는 스탯 하나는 찍을수 있어요

    그렇지만 의미없는 개념입니다

    각성까지 가기 전에 그냥 삭제하고 새로 환수를 키우는게 더 낫거든요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4.05.31 PM 05:10
     
    노답요 님 고맙습니다.  ㅎㅎ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4.05.31 PM 05:32
     
    환수능력치가 캐릭스펙에 영향을 주는걸로 패치하면서 방관을 올려주는 스텟의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각성시 가존 9등급 환수가 힘민지건강지혜중 한번이라도 올랐다면 그중 한개의 스텟을 선택해서 확정으로 갖고갈수있습니다.

    각성후 환수의 등급을 올리면서 초월시 높은숫자의 힘이 뜨는걸 목표로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