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한 장비를 되 팔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란시은@하자

조회 794 추천 0 2024.06.01 AM 12:04:27
복귀입니다. 연마에 대해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어서요

60연마 이후에 재연마를 누르고
거래가 가능해지면

연마에 들어간 것들 제외하고

노멀상태로 되팔 수 있다는 의미일까요?

연마탬을 팔 때 값어치 측정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하나근@연
    2024.06.01 AM 03:07
     
    재연마를 눌러도 60연마는 유지가 됩니다

    다만 거래를 하기 위해선 옵션을 확인을 하면 안됩니다
    옵션 미확인 상태라고 표현하면 될 듯 하네요

    옵션 확인하는 순간 다시 거래불가가 되니 참고하세요

    시세는 재연마 하더라도 60연마는 유지 되기 때문에 노멀값 + @ 으로 잡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