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장비 추출 했는데 이거 복구 가능할까요..

아이템 분해&강화
천인

탓샘@연

조회 606 추천 0 2024.06.01 PM 04:22:07
 
이번 캐쉬 사행때 실수로 장비 추출 했는데 이거 복구 가능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4.06.01 PM 04:42
     
    추출된 연마석등을 건들지 마시고 복구 문의를 해보셔야할듯합니다..

    다만 당일뽑은 장비를 당일만 추출하면 안됄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존 재봉틀사행으로 가위합성하고 당일날 실수로 삭제했는데 , 복구 문의해보니 전날 데이터를 기준으로 복구가 가능하다고 안해준적이 있습니다

    추천 0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6.01 PM 07:58
     
    연마석으로 갈아버린것일시 복구가 안된다는 답변 받은게 바갤 념글 간적이 있습니다.


    당연히 문의는 넣어보시되 이렇게 복구 안될 가능성도 있단점 유의해주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