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돋좀 봐주세요..

아이템 장비
천인

꿔바로요@연

조회 365 추천 0 2024.06.02 PM 10:17:34
황금염주에 발려진 돋인데, 연마석으로 분해 할지 말지 고민되네요
일단 데미지는 964 (황금염주 자체 투력 270)이니까 대충 700정도 나오는것 같은데,

시전향상이 10.07% / 지력3.62% / 지력 0.4% 떴는데 이걸 팔아야할까요..아니면 그냥 분해하는게 이득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6.02 PM 10:33
     
    제 생각에는 그냥 분해하는게 낫지 싶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