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냥터에서 노는님들 많나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길드짱@연

조회 496 추천 0 2024.06.03 AM 09:05:43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은욱@하자
    2024.06.03 AM 09:47
     
    예전에는 도사나 마도사랑 그룹사냥도 같이 가고
    금천군 나왔을 시절에는 필드레이드도 잡으려고 가고 그랬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자동사냥, 환상의시련, 주간컨텐츠, 레이드 등이 새로 생겨서
    일반사냥터에서는 자동사냥 목적을 제외하면 거의 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지역마다 피로도 라는 개념이 있어서, 이 피로도를 다 쓰고도
    경험치를 올리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경우
    8차승급 전용 지역인 '인도' 에서 손사냥 (파티사냥)을 하기도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