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옥vs일본vs중국 무기 뭐가 좋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로봇아빠@연

조회 1213 추천 0 2024.06.03 PM 12:11:59
궁사 인데요,

대붕지옥구노 끼구 있는데, 

진서라마옥노 vs 명성강궁 6성 vs 흑일신궁 6성

중 고른다면 뭐가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4.06.03 PM 01:04
     
    흑일신궁이 나을듯합니다. 연마석 가격도 많이 내려왔고, 중국1차에비해 일본2차 무기 능력치가 좀 낫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6.03 PM 01:06
     
    연마를 안한다면 진서라마옥노가 가장 좋고

    명강6와 흑일6은 연마옵이 방무와 방관으로 갈리는 차이입니다

    노연마기준이라면 흑일6이 좀더 낫습니다

    노연마 명강6<흑일6<진서라

    연마 진서라<명강6=흑일6

    추천 1

  • 천인 로봇아빠@연
    2024.06.03 PM 01:23
     
    답글들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구매하겠습니다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