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금린반지 vs 금린노리개 선택은?

아이템 장비
주술사

엠페르트@연

조회 1278 추천 0 2024.06.06 AM 12:36:14
안녕하세요~ 

연마 이후 전사 재미있게 키우고 있는데 손부위 템세팅 질문드립니다

방어는 반지쪽이 더 높은데 부가옵은 노리개가 더 좋아보여서 뭐가 더 나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강화는 5~6성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6.06 AM 03:03
     
     솔직히 두 장비의 옵션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아무거나 맘에 드시는거 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노리개가 좀 더 이쁜 것 같아서 노리개 끼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2024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