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을 주로 사용했으나,
유튜브등에서 일괄 복사 후 나의 파일에
복사 저장할 경우,
한글은 사진등이 누락됩니다.
이 경우 엑셀에 깐 후 해당 사진등 누락분을 복사 후
한글 문서에 붙이기로 완벽하게 만듭니다.
1. 한글로 유튜브,시사이슈 등을 복사하여 붙이기 할 경우
사진이 완벽하게 원문과 같이 나오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2. 현재 한글음 무료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유료 버전일 경우
위 사진을 원본과 동일 하게 복사, 저장하는 방법이 있는 지 문의합니다.
3. 한글과 엑셀 중에
시사, 공용문서작성, 사문서작성
이슈를 나의 파일에 저장하려 할 경우
어느경우에 한글이 편리하고 어느 경우에 엑셀이 편리할지,
이에 대한 경험을 들을 수 있을까요??
한글을 계속 사용해 왔지만,
유튭,국제기사 등의 원본 내용을 절름발이 (느낌은 엑셀의 40% 수준)
수준으로 저장하는 한글을 국제인 시점에서
엑셀을 주력으로 선택하여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느낌에
이 글을 씁니다.
각 경험, 느낌, 의견, 조언등을 기대해봅니다.
한글회사에 직접적으로 문의코자 했으나,
한글 회원가입 절차가 복잡 짜증나서 포기하고,
다른분들의 경험 의견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