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자본으로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데용.. 현재 794 궁사입니다
현재 제 세팅은
무기 : 진서라마옥노
투구 : 환웅의머릿깃7성
갑옷 : 환웅의궁의7성
손 : 백기린팔찌쌍
나머지는 마사의000 아이템 이랑 승급했을때 주는거 끼구있는데욥
투력은 5.1 정도로 다이쇼군 딱 되서 다니고 있습니당
그런데 연마라는게 나온 후로 대부분 연마해서 아이템 장착하시더라구요
혹시 제 세팅 그대로 써도 큰차이가 없는지.. 아니면
가성비 좋은아이템 연마해서 사용하는게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연마아이템으로 넘어가야하면 뭐뭐 껴야하는지도 궁금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