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룡 추가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클롼@연

조회 685 추천 0 2024.06.08 PM 01:23:22
레이드 검은룡 조건을 겨우 맞추고, 진행하니
12지신유역으로 오네요,,

여기서 검은룡을 어떻게 하나요

첩보원이 황제 암살작전 ~~  진행하여 가보니,

만리장성에서 막힙니다.

1. 이 암살작전이 검은룡 시작인가요??

2. 천마성이 솔플로 암살 진행중에 만리장성에서 병사가 무한(?) 생성속도를 처리못합니다.
   (십자와 삼매외엔 공격 불가능..) 

  7등급 803천마성(부캐살수 797-61475 동반, 주술사 살수 교대 공격 생각)이 만리장성 및 그 이후 
  가능할까요??

3. 부캐 살수(기타 룹원)도 명중률 등 입장조건에 맞아야 하나요??
  
4. 부캐 궁사 7차715랩이 살수보다 나을까요??


 다시 ㅡ 조언 부탁합니다..  민망 ㅠㅠ

고맙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6.08 PM 01:45
     
    1. 암살작전 보스가 검은용입니다.

    2. 병사가 아니라 성문을 부수고 다음맵으로 넘어가야합니다. 명중/피해흡수무시가 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3. 전투력만 되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명중/피해흡수무시가 입장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보스인 검은용에게 딜이 안 들어갑ㄴ디ㅏ.

    4. 부캐가 입장컷이 되서 딜이 들어간다면 더 낫겠지만 아니라면 크게 다를점은 없습니다. 도사나 마도사로 서포팅하는게 더 낫습니다,
    202406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4.06.08 PM 02:13
     
    성문은 딜이 전혀 안 박히는 것 같고,
    안내말에 병사를 잡아야 한다고 합니다.

    만리장성 전의 성문도 병사만 잡으니 출구가 나왔습니다.

    원거리 딜만 효과 있는 것 같은데..

    주술 2명이 좌우 병사를 깨는 방식이 좋을 것 같은 생각입니다.

    ㅎㅎ  ㅠㅠ

    거듭 고맙습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6.08 PM 03:11
     
    기존의 공략대로라면 그렇게하는게 맞지만,

    검은용레이드를 수차례 진행해본결과 딜찍누(딜로찍어누름)가 불가피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입장하셔서 입구 5마리를 한방에 잡으고(혹은 5초이내 잡아내기)

    브릿지 구간 통과후 성문돌파(딜찍누)

    브릿지 구간 통과후 성문돌파(딜찍누)

    브릿지 구간 통과후 성문돌파(딜찍누)
    해당방식으로 계속하시는게 현시점의 검은용레이드 메타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