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회수

아이템 장비
도적

용타래@연

조회 391 추천 0 2024.06.08 PM 03:23:58

나중에 좋은 무기 쓸꺼라 지금쓰는 무기 쓰다 팔건데, 연마하지말고 그냥 쓸까요?? 그리구, 갈아타면 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4.06.08 PM 03:59
     
    어떤 무기인지는 잘 모르지만 인기있는 무기가 아닌 이상은 연마를 하지마시고 그냥 쓰시다가 갈아타시는게 좋습니다.

    연마를 해도 잘 안팔려서..  나중에 좋은 무기 사셔서 연마하시는게 좋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