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시간도 다썻고 피로도도 다썼으면 뭐하시나요?

캐릭터 경험치
전사

널따먹어주마@연

조회 587 추천 0 2024.06.09 PM 05:55:40
레이드했고 자사 다 돌렸고 환상 시련도했고 할거 다했는데 뭔가를 잡고싶은데 피로도 남아있는 던전 도는게 최선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6.09 PM 06:51
     
    사냥을 계속해서 하고 싶으시다면 하위 던전을 도는게 최선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