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모험 악귀문 완료권 질문이요!

임무 기타
주술사

추억팔이에용@연

조회 858 추천 0 2024.06.10 PM 12:32:21
1. 이거 쓰면 악귀문 안돌아도 돈걸로 처리되나요?

2. 그렇다면 점수는 최하점으로 받는건가요?
(이건 스사노오 완료권도 궁금해요!)

3. 악귀문은 주 2회인데 그럼 2장 사야되는건가요?

자꾸 승급 못하고, 어쩌다 궁사한테 원킬 나서
한 번 사보고 싶은데 궁금한게 많네요 ㅎ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6.10 PM 12:51
     
    안시성 완료권은 최대 보상이 가능한 701점으로 지급해줬습니다

    다른것도 비슷하거나 같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추천 1

  • 살수 쌀먹수@연
    2024.06.10 PM 04:53
     
    스사노우도 최대보상으로줍니다 (금전400000,돋보기4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