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시충전은충분히 있는데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총총한눈@무휼

조회 396 추천 0 2024.06.10 PM 07:25:39
안녕하세요? 케시는충분히 있는데 왜 구매 누르면 보호모드해지? 뜨고 못사는데 왜 이래요? 제발 좀 알려주세요 어제는 갠찮아는데 오늘 이러네여?

넥슨진짜 실어 지네용? ㅜㅜ답장좀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카이튼@연
    2024.06.10 PM 10:48
     
    보호모드란 일정기간 접속을 안한 계정에 걸리는 보호조치 시스템 입니다 

    보호모드 해제를 하실려면 휴대폰 본인인증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보호모드 해제 클릭 -> 휴대폰 본인인증후 해제 가능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