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계정 키우시는분들은 왜..인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후방짤@연

조회 915 추천 0 2024.06.13 PM 06:23:27
다계정만드는데 이유가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4.06.13 PM 07:34
     
    같은 계정 내 버프캐릭으로 사용하는경우도 있고 (가문 레벨을 확보하기 위하여)
    타 넥슨의 경우에는 넥슨플레이 이벤트 등을 넥슨 계정별로 사용할수 있어서 그렇습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움맹@연
    2024.06.14 AM 12:59
     
    호박 2계정으로 자사 돌리려구요..
    컴퓨터하고 노트북 있어서 자동사냥 동시에되요..
    나르샤이벤트 하나더 키우려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