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왜도는건가요?
캐릭터
기타

움맹@연
조회 785
추천
2024.06.14 AM 10:12:08
저는 다이쇼도는데요
레이드코인 모아도 뭐 할게없네요,,
다들 뭐 사시는지 궁금하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널따먹어주마@연
-
2024.06.14
AM 10:34
-
-
장비만들어서 파시거나 만들어서 갈아서 연마석으로 파셔도되고 강화자료 열어서 거래가능 재료뜨면 팔아도되고
-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
2024.06.14
AM 11:46
-
-
레이드 코인 모아도 할 게 없으시면
레이드 안 하시면 됩니다.
의무가 아니니까요.
-
-
천인
오빠나졸려@연
-
2024.06.14
AM 11:53
-
-
다이쇼 도시면 보통 금린노리개 만들어서 팝니다
5성뜨면 이득 6성 뜨면 개이득
4성뜨면 본전쯤
1-3성은 약간 손해
202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