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왜도는건가요?

캐릭터 기타
천인

움맹@연

조회 785 추천 0 2024.06.14 AM 10:12:08
저는 다이쇼도는데요
레이드코인 모아도 뭐 할게없네요,,

다들 뭐 사시는지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널따먹어주마@연
    2024.06.14 AM 10:34
     
    장비만들어서 파시거나 만들어서 갈아서 연마석으로 파셔도되고 강화자료 열어서 거래가능 재료뜨면 팔아도되고

    추천 1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4.06.14 AM 11:46
     
    레이드 코인 모아도 할 게 없으시면

    레이드 안 하시면 됩니다.

    의무가 아니니까요.

    추천 0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6.14 AM 11:53
     
    다이쇼 도시면 보통 금린노리개 만들어서 팝니다 5성뜨면 이득 6성 뜨면 개이득 4성뜨면 본전쯤 1-3성은 약간 손해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