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4차 전사 바린이인데요 지금 검**검 끼고있는데 5차하고 환영무기를 낄까요 아니면 그냥

아이템 장비
전사

쿨맨허스키@하자

조회 2799 추천 0 2019.08.02 PM 02:48:07
현 4차 바린이인데요 지금 검**검 끼고있는데 5차하고 환영무기를 낄까요 아니면 그냥 바람태사검을 살까요??

그리고 환영은성무기 만들때 선행퀘같은거있나요??

그냥 흉마정석 사서 갖다 주면 주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겜러@연
    2019.08.02 PM 02:50
     


    환영무기는 선행 퀘스트가 존재하지 않으며


    메마른 고원 등의 사냥터를 돌며 얻은 '흉마정석'을 NPC에게 교환하면


    성공 여부에 따라 지급이 되는 무기입니다


    환영무기의 옵션이 상당히 뛰어나기에 강력히 추천드리지만,


    금성 환영무기의 성공률이 5%미만으로 굉장히 열악한 수준이므로


    금성 환영무기의 성공 전까지 착용 할 바람태사검을 하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201907

    추천 0

  • 전사 쿨맨허스키@하자
    2019.08.02 PM 03:04
     
    ㄴ 은성무기 정도만 껴도 되지않을까요?

    추천 0

  • 전사 박사@호동
    2019.08.02 PM 03:36
     
    은성무기까지만 끼셔도 됩니다.

    다만, 바람태사검이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바람 태사검을 추천 드립니다.

    6차까지도 쓸수있고, 상황에따라 그이상도 쓰실수있어요.
    201906

    추천 0

  • 전사 박사@호동
    2019.08.02 PM 03:37
     
    성공률이 낮은편이라 만드시는건 비추입니다.

    바람태사검이 가성비가 좋아요.

    쓰시다가 나중에 바꾸시는것도 괜찮습니다.

    201906

    추천 0

  • 주술사 겜러@연
    2019.08.02 PM 03:41
     


    추가 질문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700 레벨 이전에는 은성으로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는 금성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19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