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44 방무 각인 주술사입니다
790까지는 관산으로 빠르게 올렸는데요
790 시련 내사지성 들어오니까 딜이 안 박혀요..
그래서 마지막 3페에서 흘려보내는 몹이 거의 반 정도 되네요ㅠ
지금 스펙은 굉장히 낮은 편이긴 합니다
무기: 귀문진산봉'태 4444
투구:환웅7성
갑옷:환웅7성
손:상급고대은제팔찌쌍
총합 스펙
방무 250
방관 480
공증 87%
마치 92%
이 정도입니다..
무기를 바꿔야할까요? 아니면 790 내사지성부터는
바방무 5+1로 가야 사람구실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