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복귀를 하고 1~2달 됐습니다 꾸준히 할 것 같아서 제대로 즐기려고 합니다
목표는 탐 or 산군 솔플 생각 중입니다. (투력 9만) 한 달에 한 부위 맞추려고 합니다
현재 갑옷이랑 수호 환수 주작 투력10000 / 황룡 투력 7500 준비되어있습니다.
용 4셋, 마령 3셋 생각 중이며
투구 방관 각인(3.5+1.8) 4줄 / 무기 방관 각인 5줄 생각하고있습니다.
무기,갑투 황돋 유효2줄 / 손부위 유효3줄 / 보조 마사귀목 방관 20~30대 할 생각입니다.
1.이 정도로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보완을 해야 하는 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3. 주로 혼자 PK 없이 주로 사냥, 탐험 일지, 레이드만 즐기려고 하는데 무기, 투구 방관 각인 갈 예정이고 갑옷은 현재 방어도 각인인데 방관으로 바꿔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