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쩔받는 이유가 뭔가요?

캐릭터 직업
전사

널따먹어주마@연

조회 1280 추천 0 2024.06.18 PM 03:40:29
1. 스펙이 간당간당해서 깨기 힘들어서 받는다
2. 재료 및 강화교환권 사용시 들어오는 맥시멈 경험치 올리려받는다
3. 쩔받아도 제작으로 템만들어서 팔면 이득이라 받는다

지금 화룡장까진 깼고 다이쇼? 까지 열렸는데 스펙이 안되서 가진 않고있습니다

4. 전투력 안되되 쩔로 입장가능한가요?
5. 쩔받는게 이득인가요? 받아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6.18 PM 06:04
     
    1.
    2.
    3.
    모두 맞는 말이고

    쩔받는게 이득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를듯해요 

    4.전투력이 안되면 입장 불가능합니다

    5.
    화룡장과 다이쇼처럼 단계 차이가 나는 레이드라면 받는게 이득일수도 있습니다

    추천 1

  • 도적 밍베어@연
    2024.06.18 PM 06:26
     
    쩔 받아서 강화재료교환권 구매할텐데 강화 재료 교환 가능한 것들 팔면 쩔값은 어느정도 회수가 가능한 편이고 전속된 재료들로 템 제작 강화해서 팔면 @ 가 됩니다 운좋게 6성 정도까지 강화가 되면 2~3천 정도씩 벌리기도 하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