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질문

캐릭터 직업
천인

뤼염@연

조회 439 추천 0 2024.06.23 PM 12:21:32
예전에 시련 7차넘어도 봉래만 돌아도 좋았는데

지금 보니까 레벨별로 있던데

자기렙에 맞는곳 가는게 제일 경치가 좋나요? 지금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6.23 PM 12:33
     
    일반적으로 그렇고

    대야는 그 아래지역인 관산보다 좀 구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