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딜적인 부분은 황룡이 압승인가요?
아니면 황룡 스킬 배우기전에는 주작이 딜적인 면에선 쎈가요?
환수 장비 황돋좀 돌려주려하는데 황돋 갯수가 제한이 있다보니깐
어느 환수부터 돌려줘야할지 고민입니다
직업은 전사입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평민
민족병쉰@무휼
-
2024.06.23
PM 06:04
-
-
황룡은 8등급입니다. 황룡일때 배우는 두개의 격수에게는 유용한 스킬입니다. 왜나하면 체력 피흡 방어가있어서 필살기를 쓰는 격수에게는 좋죠 그래서 황룡이 청룡보다 좋습니다. 근데 불멸주작일때는 확실히 머가 더 우위다고 말은 못하겠습니다. 제가 불멸주작 황룡을 쓰고있는데 레이드를 돌려보면 황룡이 더 괜찮다고 생각할때도 있고 주작이 더 괜찮네 하는 느낌이라서 하지만 나중에 불멸황룡을 만들생각이시라면 황룡을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