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낙풍 파열에 관해서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천인

사공은율@연

조회 630 추천 0 2024.06.23 PM 07:07:23
천인 파열을 쓰나요?

범위를 고려하다보니 그냥 낙풍만 쓰게되더라고요

파열을 쓰는 상황자체도 거의없어서 요즘엔 아예 안쓰는데 

혹시 파열이 제가 모르는 다른 부분이 있나해서 질문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6.23 PM 09:42
     
    보통 둘다 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