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후암구겸 7성을 사용중입니다!
스팩은
명 +7 / 필 28%
트리플기특
투겸 피해 15%,
승월참 체력소모 -8.5%
투겸 체마소모 -5.7%
방무 1.6+3.2 네 줄
잠재능력
마치 11.8%
힘 2.5
추회 2
연마 60회
투력 6200정도인데요
전체적인 장비스팩이 좋지 못해서 그런지 레이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검용 3분.../ 반고는 쩔만 받는 상황입니다.)
혹시 제가 낀 후암구겸시세는 어느정도 될까요?
그리고 지금 무기보다 조금 더 좋은 무기는 뭐가 있을까요?
너무 비싼건 어렵고, 5~7억 정도 중에서요!
+적영구겸 8성 3%짜리도 있는데, 명필에 방무 1.28 투력 4000정도 됩니다.
요건 얼마정도 할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