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천인인데 뚜껑 써도 되는건지 봐주실 수 있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668 추천 0 2024.06.29 PM 05:56:24


원래 방무기준으로 하고 있었는데,

뚜껑이 환웅의 깃9성인데(방무모자)

방관 36%달려있습니다.
(3.7+1.5 5줄 + 황돋9.5%)

모자가 방무인데 방관 저렇게 달려있는데 이거 써도 되나요???

현재 방관 474에 모자 환웅8성 1.6+0.32 4줄 쓰고 있습니다.(방무는267)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6.29 PM 07:49
     
    방관이 아닌 방무로 가실 생각이면 각인 돋을 방무로 가져가셔야합니다. 애매하게 방관 방무가져가면 이것도 저것도 아니게됩니다. / 지금 유저님 캐릭 방관이 474라고 하셨는데 방관은 최소 1500대 이상이되야 합니다. 그래서 방관인 경우 태염이나 태광천신금잠에 방관을 많이 달죠 //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4.06.29 PM 09:55
     
    신체강화가 많이 낮으신듯한데 신강만 올려도 그뚝배기를 사용한다면 바방무보다 훨씬좋습니다. 나머지 부위도 방관으로 맞추면서 사용하면 됄듯합니다

    추천 0